레스토랑 부동산 투자를 위한 완벽한 가이드

레스토랑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많은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상업용 부동산입니다.

세입자는 종종 매우 장기적인 계약에 서명합니다. 20년 절대 삼중 순(NNN) 임대. 이는 임대료 외에 세입자가 재산세, 보험 및 모든 유지 관리 비용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투자자가 지불해야 하는 유일한 것은 모기지이며, 이는 결과적으로 매우 예측 가능한 현금 흐름을 제공합니다. 세입자가 유지 관리를 담당하기 때문에 집주인의 책임이 없거나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인생에서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합니다. 은퇴하다. 은행에 임대료 수표를 가져가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레스토랑이나 단독 세입자 부동산에 투자할 때 얻을 수 있는 주요 이점 중 하나입니다.

부자든 가난하든 사람은 먹어야 합니다. 미국인들은 나중에 냄비와 프라이팬을 요리하고 청소하기에 너무 바빠서 더 자주 외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종종 최악의 부분입니다! 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에 따르면, 미국의 레스토랑 산업은 현재 937,000개의 레스토랑을 포함하고 있으며 2007년에는 5,370억 달러의 매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6년에 미국인들이 음식에 지출하는 레플리카 1달러당 48센트가 식당에 지출되었습니다. 지구상에 문명이 존재하는 한 레스토랑이 있을 것이고 투자자는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항상 높다는 사실에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세입자가 귀하의 재산을 가장 잘 관리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더럽거나 주차장에 쓰레기가 있는 식당에 가고 싶어하는 고객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레스토랑은 투자 관점에서 평등하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프랜차이즈 대 독립

새로운 식당 10곳 중 9곳은 첫해에 문을 닫는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그러나 이것에 대한 결정적인 연구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단지 도시 신화에 불과합니다. 1996년부터 1999년까지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 시에 위치한 새로운 레스토랑을 추적한 오하이오 주립대학교의 HG Parsa 부교수의 연구만이 있습니다(참고: 결과가 다음과 같다는 결론을 도출해서는 안 됩니다. 미국의 다른 곳이나 다른 기간 동안에도 마찬가지입니다.) Dr. Parsa는 해산물 레스토랑이 가장 안전한 사업이며 멕시코 레스토랑이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가장 높은 실패율을 경험하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그의 연구는 또한 1996년에서 1999년 사이에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첫 해에 문을 닫은 새로운 식당의 26%를 발견했습니다. 식당 문을 닫는 이유에는 경제적 실패 외에도 이혼, 건강 악화, 사업 운영에 막대한 시간을 할애하지 않으려는 마음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를 바탕으로 식당을 오래 운영할수록 다음 해에 운영하여 집주인이 계속해서 임대료를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하는 것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